실습교육

무균의약품 Annex1 개정, 국내외 실무사례 중심으로

신청기간
2024-08-12 09:00 ~ 2024-08-29 14:00
교육기간
2024-09-09 ~ 2024-09-10
모집인원
110명
교육장소
한국제약바이오협회 강당
교육비(VAT 포함)
500,000원 (비회원사: 750,000원)
교육일정
일자 시간 교육내용
2024-09-09 09:40 ~ 11:40 Annex1 적용 및 실사/감사 사례 독일 : Aqvida GmbH사
2024-09-09 13:00 ~ 14:00 Annex1 사내대응 준비 및 Multi-use PUPSIT 적용사례
2024-09-09 14:00 ~ 15:00 Contamination Control Strategy(CCS) 구축 사례 발표
2024-09-09 15:20 ~ 16:20 New EU Annex 1 section 5.2에 따른 공정 및 설비 알람의 모니터링 절차 수립 적용 사례
2024-09-09 16:20 ~ 17:20 PUPSIT 요구사항 및 적용 사례
2024-09-10 09:30 ~ 11:30 Annex 1 세부내용의 이해: 변경전후 주요 차이점
2024-09-10 12:50 ~ 14:00 Contamination Control Strategy (CCS) 수립을 위한 접근법 실무 및 예시
2024-09-10 14:20 ~ 15:50 Filter Validation Study 세부설명과 이를 통한 PUPSIT Risk Assessment 실시
2024-09-10 15:50 ~ 17:00 Annex 1에서 요구하는 RABS 및 Isolator의 운영관련 주제
참고사항
※오늘(8/28일)부터 교육 신청은 8/30일(금)까지 '입금 또는 카드결제' 가능하신 교육생만 신청받을 예정입니다.
 - 신청희망시 02-6301-2142로 문의바랍니다.
 
★안/내/사/항★ 


[ 결제 ]  교육비는 교육신청 후 1주일 이내로 완납 하셔야 합니다. (계좌번호 : 하나은행 138-910015-95304 / 예금주 : 한국제약바이오협회)
※①신청 후 1주일 내 미입금
 또는 ②신청기간 [8월 30일(금)까지] 미입금 시 <자동 교육 취소 처리> 됩니다.
            
[ 세금계산서 ]  세금 계산서는 영수 발행만 가능하며,  교육 신청기간 종료 후 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*계산서는 8월 30일(금) 일괄 발행예정


[ 교육취소 ]  8월 30일(금)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  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수료증 ] 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

 ▼ 문의(상담) 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 

- 전화 | 02-6301-2142
- 이메일 | edu@kpbma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