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CH가이드라인(Q series)해설
신청기간
2024-01-30 10:00 ~ 2024-06-27 17:00
교육기간
2024-07-04 ~ 2024-07-05
모집인원(오프라인)
120명
(50명)
교육비(VAT 포함)
회원사(학생 및 취준생): 330,000원 / 비회원사: 495,000원
교육장소
한국제약바이오협회 강당(4층)
교육일정
일자 | 시간 | 과정명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---|
2024-07-04 | 09:00 ~ 10:50 | ICH Q1A - Q1F Stability | ICH Q1A - Q1F 안정성시험 해설 |
2024-07-04 | 11:00 ~ 12:50 | ICH Q3A -Q3D Impurities | ICH Q3A -Q3D 불순물 해설 |
2024-07-04 | 13:40 ~ 15:30 | ICH Q5A -Q5E Quality of Biotechnological Products | ICH Q5A -Q5E 바이오의약품 품질 해설 |
2024-07-04 | 15:40 ~ 17:30 | ICH Q8 Pharmaceutical Development | ICH Q8 의약품 개발 해설 |
2024-07-05 | 09:00 ~ 10:50 | ICH Q9 Quality Risk Management | ICH Q9 품질위해관리 해설 |
2024-07-05 | 11:00 ~ 12:50 | ICH Q10 Pharmaceutical Quality System | ICH Q10 의약품 품질시스템 해설 |
2024-07-05 | 13:40 ~ 15:30 | ICH Q11 Development and Manufacture of Drug Substances | ICH Q11 원료의약품 개발 및 제조 해설 |
2024-07-05 | 15:40 ~ 17:30 | ICH Q12 Pharmaceutical Product Lifecycle Management | ICH Q12 의약품 전주기 관리 해설 |
참고사항
수강대상 및 과정소개
★ 안 / 내 / 사 / 항 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 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 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-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
수강대상 | ICH 가이드라인 Q series에 관심있는 5년차 미만 실무자 |
과정소개 | 의약품 글로벌 Standard인 ICH의 품질가이드라인 소개 및 해설 |
★ 안 / 내 / 사 / 항 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 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 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-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