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P 품질관리(QC)
신청기간
2024-06-11 10:00 ~ 2024-10-10 17:00
교육기간
2024-10-17 ~ 2024-10-18
모집인원(오프라인)
140명
(55명)
교육비(VAT 포함)
회원사(학생 및 취준생): 330,000원 / 비회원사: 495,000원
교육장소
한국제약바이오협회 강당(4층)
교육일정
일자 | 시간 | 과정명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---|
2024-10-17 | 09:00 ~ 10:50 | 시험기기, 표준품과 시약 관리 | 품질관리 시험실에서 사용하는 시험기기, 표준품, 시약 등에 대한 주요업무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2024-10-17 | 11:00 ~ 12:50 | 원자재 품질관리 | GMP제조소로 입고되는 원자재의 품질관리 주요업무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2024-10-17 | 13:40 ~ 15:30 | QC 데이터 관리와 Data Integrity | 품질관리 시험에 발생되는 Data의 해석 및 처리에 대한 규정과 이 과정에서 준수하여야 하는 Data Integrity 규정 해설 |
2024-10-17 | 15:40 ~ 17:30 | 안정성 시험 개요 및 실시사례 | 의약품 안정성 시험(Stability Test) 주요업무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2024-10-18 | 09:00 ~ 10:50 | 품질관리와 시험실 운영관리 | GMP제조소 품질관리 시험실 운영 주요업무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2024-10-18 | 11:00 ~ 12:50 | 의약품 품질관리에서의 미생물 시험 | GMP제조소의 품질관리 시험 중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미생물 시험의 종류와 시험방법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2024-10-18 | 13:40 ~ 15:30 | 시험방법 밸리데이션(MV) | 시험방법 밸리데이션(Method Validation) 규정과 실시 방법 해설(ICH Q2 개정 방향과 Q14 신설 내용 포함) |
2024-10-18 | 15:40 ~ 17:30 | 기준일탈(OOS)과 시정 및 예방조치(CAPA) | GMP제조소 품질관리 시험시 발생한 시험 기준일탈(OOS)과 시정예방조치(CAPA) 수행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참고사항
수강대상 및 과정소개
★ 안 / 내 / 사 / 항 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 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 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-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
수강대상 | QC업무 5년차 미만 실무자 |
과정소개 | 의약품 제조소의 품질관리(QC; Quality Control) 주요업무 관련 규정 및 실무사례와 해설 |
★ 안 / 내 / 사 / 항 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 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 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-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