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작성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
제목 2025년 제2회 KPBMA 품질경영 아카데미 개최 안내
내용


★안/내/사/항★
[ 신청 방법]   
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(https://edu.kpbma.or.kr/etc/eduplan/view/7155)

[ 신청 기간 ]  2025.10.15(수) ~ 11.5(수)

[ 결제 ]  교육비는 교육신청 후 1주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셔야 합니다. (계좌번호 : 하나은행  138-910028-35804   / 예금주 : 한국제약바이오협회)
① 신청 후 1주일 내 미결제 또는 ②신청기간 [11월 5일(수)까지] 미결제 시 <자동 교육 취소 처리> 됩니다.
※ 단, 모든 신청자는 신청 시점과 관계없이 11월 5일(수) 17:00까지 반드시 입금 또는 카드 결제를 완료해야 함

[ 세금계산서 ]  세금계산서는 영수 발행만 가능하며,  교육 신청기간 종료 후 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① 세금계산서는 11월 7일(금) 일괄 발행예정입니다.
② 세금계산서의 작성일자는 입금일자 기준이며, 교육 신청시 입력한 계산서 이메일 정보로 발행됩니다. [교육신청→교육생정보→계산서이메일]

[ 교육취소 ]  11월 6일(목)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  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① 교육 취소 시,  edu@kpbma.or.kr 로 [회사명, 교육생 성명, 환불계좌 사본]을 첨부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위 기한 내 접수된 건만 취소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함

[ 교재 및 점심식사 ] 교육 당일 현장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.

[ 수료증 ]  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합니다.

[ 주차 ] 협회 건물에는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  [교육신청→교육생정보→이메일]

 ▼ 문의(상담)  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 

- 전화 | 02-6301-2148
- 이메일 | edu@kpbma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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