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작성자 | 한국제약바이오협회 |
|---|---|
| 제목 | 2025년 제2회 KPBMA 품질경영 아카데미 개최 안내 |
| 내용 |
![]() ★안/내/사/항★ [ 신청 방법] 교육 홈페이지에서 신청(https://edu.kpbma.or.kr/etc/eduplan/view/7155) [ 신청 기간 ] 2025.10.15(수) ~ 11.5(수) 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신청 후 1주일 이내에 결제를 완료하셔야 합니다. (계좌번호 : 하나은행 138-910028-35804 / 예금주 : 한국제약바이오협회) ① 신청 후 1주일 내 미결제 또는 ②신청기간 [11월 5일(수)까지] 미결제 시 <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 ※ 단, 모든 신청자는 신청 시점과 관계없이 11월 5일(수) 17:00까지 반드시 입금 또는 카드 결제를 완료해야 함 [ 세금계산서 ] 세금계산서는 영수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기간 종료 후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 ① 세금계산서는 11월 7일(금) 일괄 발행예정입니다. ② 세금계산서의 작성일자는 입금일자 기준이며, 교육 신청시 입력한 계산서 이메일 정보로 발행됩니다. [교육신청→교육생정보→계산서이메일] [ 교육취소 ] 11월 6일(목)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 ① 교육 취소 시, edu@kpbma.or.kr 로 [회사명, 교육생 성명, 환불계좌 사본]을 첨부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위 기한 내 접수된 건만 취소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함 [ 교재 및 점심식사 ] 교육 당일 현장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. 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합니다. [ 주차 ] 협회 건물에는 주차가 불가능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. 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 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 [교육신청→교육생정보→이메일] 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 - 전화 | 02-6301-2148 - 이메일 | edu@kpbma.or.kr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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