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P 개론
신청기간
2024-06-11 10:00 ~ 2024-08-15 17:00
교육기간
2024-08-22 ~ 2024-08-23
모집인원(오프라인)
120명
(50명)
교육비(VAT 포함)
회원사(학생 및 취준생): 330,000원 / 비회원사: 495,000원
교육장소
한국제약바이오협회 강당(4층)
교육일정
일자 | 시간 | 과정명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---|
2024-08-22 | 09:00 ~ 10:50 | GMP의 이해 | GMP전반에 대한 기본 개념의 이해 |
2024-08-22 | 11:00 ~ 12:50 | 의약품 제조와 위생관리 | GMP제조소에서 준수하여야 하는 제조위생관리 기본개념 및 규정 해설 |
2024-08-22 | 13:40 ~ 15:30 | GMP 문서/ 전자문서 관리와 DI의 이해 | 전자문서를 포함한 각종 GMP문서의 작성 및 관리 원칙과 규정 설명, DI의 원칙 및 준수 필요성 |
2024-08-22 | 15:40 ~ 17:30 | 시설 및 환경의 관리 | 의약품 제조소의 시설기준, 자동화 장치 등의 관리, 환경관리의 기본개념 및 규정 해설 |
2024-08-23 | 09:00 ~ 10:50 | 원자재 및 완제품 보관관리 | GMP제조소의 원자재와 완제품 보관에 관한 원칙과 GMP규정 해설 |
2024-08-23 | 11:00 ~ 12:50 | 의약품 품질경영(Quality management) | GMP준수를 위한 의약품 품질경영시스템(Pharmaceutical Quality System)과 의약품 품질경영시스템의 기본 요소(변경관리, 일탈, CAPA 등)에 대한 기본개념 및 규정 해설 |
2024-08-23 | 13:40 ~ 15:30 | GMP 교육 및 훈련 | GMP제조소 작업원의 교육 및 훈련 원칙 및 규정 해설 |
2024-08-23 | 15:40 ~ 17:30 | 제조 및 포장공정 관리 | GMP제조소에서의 의약품의 제조 및 포장 공정에 대한 기본 개념 및 규정 해설 |
참고사항
수강대상 및 과정소개
★안/내/사/항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-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
강의계획서 | ※2024년 강의계획서 https://drive.google.com/drive/folders/1DTvswJI5IH-xncRM82oRtTdNDP_JDDPy?usp=sharing |
수강대상 |
GMP 기본 개념을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싶은 신규자 *GMP기초용어 해설은 e-learning과정 수강을 추천합니다.
(기초)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
https://edu.kpbma.or.kr/elearning/online/introduce_on1 (기본) GMP와 의약품의 이해 https://edu.kpbma.or.kr/elearning/online/introduce_on2 |
과정소개 | (전직무 공통) 의약품 제조소에서 근무하는 모든 작업원이 알아야 할 GMP의 기본 개념 및 규정해설 |
★안/내/사/항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-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