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P 개론
신청기간
2025-01-20 09:00 ~ 2025-02-27 17:00
교육기간
2025-03-06 ~ 2025-03-07
모집인원(오프라인)
120명
(55명)
교육비(VAT 포함)
회원사(학생 및 취준생): 330,000원 / 비회원사: 495,000원
교육장소
한국제약바이오협회 강당(4층)
교육일정
일자 | 시간 | 과정명 | 교육내용 |
---|---|---|---|
2025-03-06 | 09:00 ~ 11:20 | 제약산업과 GMP의 이해(약사법, 교육및 훈련) | Good Manufacturing Practice에 대한 정의, 역사 및 목적에 대해서 이해한다. |
2025-03-06 | 12:30 ~ 14:50 | 의약품 품질시스템 | 의약품 품질 경영시스템(Pharmaceutical Quality System, PQS)에 대해서 이해하고 운영방법에 대해서 알아본다. |
2025-03-06 | 15:00 ~ 17:20 | 의약품 제조지원 설비 및 제조위생관리의 이해 | 의약품 제조지원설비에 대한 개념 및 설계/유지관리 방법에 대해서 이해한다. |
2025-03-07 | 09:00 ~ 11:20 | 데이터의 이해(품질데이터,통계기초) | 기본 통계용어에 대해서 이해하며 품질관리에 필요한 데이터 및 통계에 대해서 알아본다. |
2025-03-07 | 12:30 ~ 14:50 | Data Integrity의 이해 | 데이터 완결성에 대해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 필요성에 대해서 학습한다. |
2025-03-07 | 15:00 ~ 17:20 | 의약품 주요제형 공정의 이해 | 의약품의 제형별 정의 및 특징에 대해서 이해한다. |
참고사항
수강대상 및 과정소개
★ 안 / 내 / 사 / 항 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 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 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*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
수강대상 | GMP 기본 개념을 전반적으로 파악하고 싶은 신규자 *GMP기초용어 해설은 e-learning과정 수강을 추천합니다. * e-learning과정 바로가기 1. (기초)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2. (기본) GMP와 의약품의 이해 |
과정소개 | (전직무 공통) 의약품 제조소에서 근무하는 모든 작업원이 알아야 할 GMP의 기본 개념 및 규정해설 |
★ 안 / 내 / 사 / 항 ★
[ 결제 ] 교육비는 교육 시작 전 1주일 이내로 완납 하셔야 합니다. 기간 내 미입금 시 < 자동 교육 취소 처리> 됩니다.
[ 세금계산서 ] 세금 계산서는 청구 발행만 가능하며, 교육 신청 후 5일 이내로 입력하신 <계산서 발행 이메일>로 발송됩니다.
* 영수 또는 거래명세서는 하단 메일주소로 별도 요청
[ 교육취소 ] 교육 시작 1주전 17:00 까지만 가능하며, 이후에는 취소/환불이 어렵습니다.
[ 교재 ] 실시간온라인 신청자 : 교육신청시 입력한 주소로 수령 / 오프라인 신청자 : 교육 당일 현장 배부
[ 수료증 ] 교육 종료 후, 차주 화요일 오후부터 나의강의실에서 다운 가능
[ 숙박 패키지 ] 2024년 부터 수강생의 편의를 위해 신라스테이(서초점)과 제휴하여 숙박 패키지를 운영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.
* 교육 과정 내용은 교육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. (최종은 교육 시작 1주전 확인)
* 교육 신청 후, 기입한 개인 메일 주소로 교육 전 안내메일 발송 (확인 가능한 메일 주소로 기재)
▼ 문의(상담) <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- 주말/공휴일 제외 >
- 전화 | (교육운영) 02.6959.8260, 010-3490-7375 (계산서 및 교육비 납부 관련) 010-2187-7375
- 이메일 | zm_kpbma@zimyung.co.kr * 통화량 많아 연락 어려울 시, 메일 요망